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 _ 6월 10일 ~ 6월 11일
관리자 조회수:357 14.41.100.29
2021-06-11 20:28:51
<6월 10일 목요일>
목요일은 임계면 여성의용소방대 자원봉사자분들의 학습지도와 미술시간을 가졌습니다.
첫 번째 시간에는 여성의용소방대 대원분들께서 꼼꼼한 지도로 우리 친구들 보충학습을 했습니다.
학습 지도 후 저녁 식사를 한 후 잠깐 휴식을 취하며 닌텐도 게임을 하는 시간을 가진 후 두 번째 시간인 미술 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미술 시간에는 하이힐링원(21 강원랜드 산림힐링재단 「숲과 함께 나비렐라」)에서 후원해준 ‘틸란드시아 이오난사 돌화분 만들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자의 돌에 원하는 그림과 색칠을 한 후 철사로 돌을 고정하고 틸란드시아를 얹으면서 끝냈는데요 우리 친구들 작품 한번 볼까요?:)

<6월 11일 금요일>
금요일인 오늘은 ‘아름다운재단’ 공모사업 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 친구들과 학습 지도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 자막을 통한 영어 율동과 그림그리기를 함께 하는 가졌습니다.
‘아름다운재단’ 공모사업 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 친구들이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도란도란 친구들 집중도 잘하고 수업에 잘 참여하여 알차게 수업을 잘 받았습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