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알림마당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 _ 11월 22일 ~ 11월 25일
관리자 조회수:51 14.41.100.29
2021-11-26 20:41:25
with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 임계면 번영회(문화체육위원회), 임계농협, 임계면 여성의용소방대, IHS 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가 함께 합니다!!!
※이 활동은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 아름다운재단 지원으로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을 진행했습니다!!!

<11월 22일 월요일>
월요일은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한 주를 열었습니다.
문화의집에 와서 열체크 및 손소독을 실시하고 학습지도 전까지 게임을 하면서 휴식시간을 가진 후 맛있게 저녁을 먹고 오후 6시부터 학습지도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친구들 스스로 척척 열심히 공부 하고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학습을 잘 마무리하고 재밌는 게임을 끝으로 월요일의 도란도란을 잘 마쳤답니다:)
<11월 23일 화요일>
화요일은 귀가 즐겁고 핸드벨과 손이 즐거운 만들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문화의집에 오자마자 열체크와 손소독을 하고 보충학습을 열심히 한 후(이번 보충학습은 특히 열심히 했습니닿ㅎㅎ) 맛있게 저녁을 먹고 핸드벨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귀가 즐거운 핸드벨을 연주가 끝나고 마스크 스트랩과 손거울 보석십자수 공예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스트랩을 만들고 두 번째로 보석십자수를 만들었습니다.
먼저 각자 원하는 밑바탕의 십자수를 고른 후 번호별로 보석을 붙여서 나만의 손거울 보석십자수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1월 24일 수요일>
수요일은 연탄나눔봉사 참석으로 도란도란 방학을 하였습니다:)

<11월 25일 목요일>
목요일은 자유활동을 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먼저 문화의집에 와서 손소독 및 열체크를 실시한 후 보충학습을 얼른 끝내고(얼른 끝냈지만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한 후 자유활동을 했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오락기와 닌텐도를 하면서 첫 번째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 번째 시간은 간식을 먹으며 우리 친구들이 너무 좋아하는 영화를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