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 _ 10월 5일 ~ 10월 8일
관리자 조회수:368 14.41.100.29
2021-10-08 19:59:40
with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 임계면 번영회(문화체육위원회), 임계농협, 임계면 여성의용소방대, IHS 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가 함께 합니다!!!
※이 활동은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 아름다운재단 지원으로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을 진행했습니다!!!
<10월 4일 월요일>
월요일은 10월 3일 개천절 대체공휴일로 인한 대체공휴일로 도란도란이 쉬었습니다:)
<10월 5일 화요일>
우리 친구들 대체공휴일 잘 쉬었나요??:)
먼저 안전교육을 실시한 후 도란도란의 한 주를 시작하였습니다.
화요일은 즐거운 핸드벨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각자 가져온 학습지로 보충학습을 열심히 한 후 맛있는 저녁 식사시간을 가진 후 닌텐도를 잠깐 하면서 쉰 후 핸드벨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귀가 즐거운 핸드벨을 연주하는 시간을 가진 후 색종이를 이용하여 각자 접고 싶은 색종이 접기 시간을 끝으로 화요일 도란도란을 마쳤습니다:)
<10월 6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름다운재단’ 공모사업 IHS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 친구들과 학습 지도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름다운재단’ 공모사업 IHS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 친구들의 수업 전까지 학습지로 보충 학습 지도를 받은 후 저녁 식사를 맛있게 하고 자유시간을 가지며 휴식을 했습니다.
휴식 시간 후 아이클레이로 만들고 싶은 모양을 만들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것으로 수요일 도란도란을 마쳤습니다.
<10월 7일 목요일>
목요일은 체육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먼저 문화의집에 와서 열심히 보충 학습 지도를 받은 후 체육활동을 하였습니다.
겨울이 다가와 해가 짧아져서 체육활동을 일찍 시작하고 체육활동이 끝난 후 식사를 하는 것으로 일정을 바꾸었습니다.
체육활동이 끝난 후 맛있게 저녁을 먹은 후 바로 우리 친구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를 간식을 먹으며 보는 것을 끝으로 목요일 도란도란을 마무리하였습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