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 _ 9월 27일 ~ 29일
관리자 조회수:276 14.41.100.29
2021-10-01 19:31:45
with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 임계면 번영회(문화체육위원회), 임계농협, 임계면 여성의용소방대, IHS 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가 함께 합니다!!!
※이 활동은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 아름다운재단 지원으로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을 진행했습니다!!!
<9월 27일 월요일>
우리 친구들 추석연휴 잘 보냈나요??:)
오랜만에 하는 도란도란이지만 역시 안전교육을 철저히 한 후 한 주를 시작하였습니다.
먼저 열체크 및 손소독을 실시하고 학습지도 전까지 보드게임 및 자유시간을 가진 후 맛있게 저녁을 먹고 각자 휴식 시간을 가진 후 오후 6시부터 학습지도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공부지만 그래도 우리 친구들 열심히 공부를 잘했답니다:)
<9월 28일 화요일>
화요일은 즐거운 핸드벨 시간을 가졌습니다.
문화의집에 오마자마 각자 가져온 학습지로 보충학습을 열심히 한 후 맛있게 저녁 식사를 후 각자 하고 싶은 활동을 하는 시간을 가지고 핸드벨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즐겁게 핸드벨을 연주하는 시간을 가진 후 색종이를 이용하여 각자 접고 싶은 색종이 접기 시간을 끝으로 화요일 도란도란을 마쳤습니다:)
<9월 29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름다운재단’ 공모사업 IHS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 친구들과 학습 지도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름다운재단’ 공모사업 IHS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 친구들의 수업 전까지 학습지로 보충 학습 지도를 받은 후 저녁 식사를 맛있게 하고 닌텐도를 하며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휴식 시간 후 영어 동요에 맞춰 따라부르고 율동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9월 30일 목요일>
목요일은 자율활동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보충학습을 평소보다 훨씬 더 열심히 한 후 맛있는 저녁을 먹고 우리 친구들이 원하는 활동을 물어본 후 각자 활동하기 적합한 공간에서 활동을 하도록 배정을 했습니다..
만화를 보고 싶은 친구들은 만화를 보고 만들기를 하고 싶은 친구들은 만들기를 하고 닌텐도를 하고 싶은 친구들은 닌텐도를 하면서 오랜만에 하는 도란도란의 활동이 힘들지 않게 쉬어가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