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 _ 9월 13일 ~ 9월 17일
관리자 조회수:266 14.41.100.29
2021-09-17 20:06:24
with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 임계면 번영회(문화체육위원회), 임계농협, 임계면 여성의용소방대, IHS 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가 함께 합니다!!!
※이 활동은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 아름다운재단 지원으로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을 진행했습니다!!!
 
<9월 13일 월요일>
우리 친구들 주말 쉬었나요??:)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도란도란의 한 주를 시작하였습니다.
먼저 열체크 및 손소독을 실시하고 학습지도 전까지 컴퓨터 게임을 하고 맛있게 저녁을 먹은 후 각자 휴식 시간을 가진 후 오후 6시부터 학습지도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친구들 선생님께서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열심히 공부를 잘한답니다:)
<9월 14일 화요일>
화요일은 즐거운 핸드벨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새로 온 강윤아, 남지섭 친구가 있어서 서로 소개를 하고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보충학습을 열심히 한 후 맛있게 저녁 식사를 마친 후 잠깐의 휴식 시간을 가지고 핸드벨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즐겁게 핸드벨을 연주하는 시간을 가진 후 아이클레이를 이용하여 만들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로 온 친구들이 있어서 우리 친구들 평소보다 더 즐거워 보였어요:)
<9월 15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름다운재단’ 공모사업 IHS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 친구들과 학습 지도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름다운재단’ 공모사업 IHS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 친구들의 수업 전까지 보충 학습 지도를 받은 후 저녁 식사를 맛있게 하고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수업은 색칠공부와 보드게임을 하면서 아이들과 소통을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제는 IHS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 친구들과 더 친해져 친구들이 많이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