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 _ 7월 5일 ~ 7월 6일
관리자 조회수:339 14.41.100.29
2021-07-09 20:36:35
with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 임계면 번영회(문화체육위원회), 임계농협, 임계면 여성의용소방대, IHS 멘토스(학습멘토 동아리)가 함께 합니다!!!
※이 활동은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 아름다운재단 지원으로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을 진행했습니다!!!
<7월 5일 월요일>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은 많이 해도 모자르지 않은 안전교육으로 도란도란의 한 주를 시작하였습니다.
안전 교육 후 각자 가져온 학습지로 보충학습을 열심히 한 후 맛있는 저녁 식사 시간을 가지고 휴식 시간에 닌텐도를 하였습니다. 재밌게 닌텐도를 하며 휴식 시간을 가진 후 두 번째 학습 지도 국어, 영어, 수학하였습니다. 이번주부터는 학습지도 전담 선생님도 함께 참여해주셔서 더 재밌고 더 꼼꼼한 학습 지도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학습 시간을 마친 후 시원한 간식을 먹는 것을 끝으로 월요일 프로그램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항상 즐겁게 문화의집을 방문해주고 또 반갑게 선생님들을 맞이해줘서 기분 좋게 한 주르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7월 6일 화요일>
화요일은 김호주 선생님과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핸드벨 시간을 가졌습니다.
문화의집을 반가운 손님들이 당분간 도란도란을 함께 하게 되었데요 우리 친구들에게 인기가 너무 많은 손님들은 2021년 하계 대학생 행정체험연수를 하는 대학생 친구분들입니다. 우리 친구들과 너무 잘 놀아주고 또 보충학습 지도도 너무 재밌고 꼼꼼하게 해주고 또 맛있게 저녁도 잘 챙겨 먹고 언니 오빠 누나 형들과 즐거운 학습지도와 휴식시간 후 핸드벨 시간을 진행했습니다.
김호주 선생님의 친절하고 쉽고 재밌는 진행으로 즐겁게 핸드벨 연주를 잘 마무리 했고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대학생 여러분들의 보조로 도란도란이 더욱 즐거운 분위기가 된 하루였습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