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알림마당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청소년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돌봄교실 '도란도란'] _5월 27일 ~ 28일
관리자 조회수:104 14.41.100.29
2021-05-28 21:50:46

with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 임계면 번영회(문화체육위원회), 임계농협, 임계면 여성의용소방대, 임계면 적십자봉사회, '멘토스' 학습멘토 동아리가 함께 합니다!!!

 

<5월 27일 목요일>
목요일은 임계면 여성의용소방대에서 학습지도와 색종이 접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성의용소방대 대원분들께서 너무 재밌고 꼼꼼한 지도로 우리 친구들 국어, 영어, 수학 공부를 너무 재밌게 할 수 있었습니다:)
학습 지도 후 저녁을 먹기 전까지 색칠공부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색종이 접기를 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친구들이 좋아하는 색종이를 고른 후 꽃, 새, 비행기 등을 접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요건 명준이가 저에게 준 선물입니다♡
우리 친구들 색칠 공부 잘했는지 한번 볼까요:)
<5월 28일 금요일>
도란도란에 새로운 친구인 홍윤동 참가자가 함께 시작하는 날이었습니다. 처음엔 다들 어색해하고 낯도 가렸지만 프로그램이 시작하고 언제 그랬냐는듯이 금방 친해지고 즐겁게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홍윤동 어린이 너무너무 환영해요:)
금요일인 오늘은 홍윤동 어린이의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우리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체육활동 및 오락활동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습 지도 후 저녁을 먹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임계농민체육관에서 체육활동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상을 피하기 위해 먼저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신나게 뛰어 다녔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와 좀비 놀이, 배드민턴을 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체육활동이 끝나고 문화의집에서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면서 친구들이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인 색칠 공부와 손톱 꾸미기를 하며 이번주 프로그램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항상 신발 정리 잘하는 우리 친구들:)
오늘도 색칠 공부를 했는데 우리 친구들 실력이 점점 늘어가네요
한번 볼까요:)

날씨가 추워서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한주도 우리 친구들 프로그램 참가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친구들이 우리 임계청소년문화의집을 너무 사랑해주셔서 항상 고맙고 저희도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해주시는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 임계면 번영회(문화체육위원회), 임계농협, 임계면 여성의용소방대, 임계면 적십자봉사회, ‘멘토스’ 학습멘토 동아리 등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