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8월 28일 여량고등학교 자율동아리 두드림공방(공예), 스케치북(미술) 활동]
관리자 조회수:426 14.41.100.29
2020-11-07 16:35:29
어제는 여량고등학교 자율동아리 두드림공방(공예)와 스케치북(미술)의 2학기 첫 수업을 시작한 날이었습니다. 코로나19가 다시 기승을 부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인 어려운 상황에서도 청소년 여러분들께서 예방수칙 준수를 잘 해주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뵙게 되어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두드림공방(공예) 시간에는 마크라메(뜨개바늘을 이용하지 않고 오로지 손을 이용하여 끈으로 매듭을 엮어 작품을 만드는 방식)를 이용하여 화분걸이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랜만에 참가 청소년 2명 모두 참석하게 되어 심심하지 않은 수업이 되었습니다:)
스케치북(미술)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이은 나무그리기 두번째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강사선생님께서 나눠주신 샘플을 참조해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지는데요, 우리 청소년 여러분들 실력이 너무 늘어서 이제는 뭐가 샘플이고 뭐가 청소년 여러분들이 그린 작품인지 헷갈릴 정도로 다들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매 수업시간이 기대될 정도였습니다 ㅎㅎ

이번 주도 청소년 여러분들 수업에 동아리에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코로나19가 계속해서 기승을 부려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서로 응원하면서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잘 극복하는 청소년여러분들이 되었으면 좋겠고 우리 임계청소년문화의집도 방역과 예방수칙을 잘 준수하며 여러분들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8월 28일 두드림공방(공예) 활동사진]

[8월 28일 스케치북(미술) 활동사진]
다음 시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안녕~~~~~~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