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공모사업 청소년지도자 동아리 '모꼬지']
관리자 조회수:418 14.41.100.29
2020-11-07 16:27:04
오늘은 캘리그라피 직원동아리 '모꼬지' 2회차 수업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꼬지'는 소풍의 순우리말로 평소 배워보고 싶던 캘리그라피를 배울 수 있는 기쁜 마음과 배우러 갈때의 설레는 마음가짐이 소풍 갈때의 설레임과 같아서 정하게 된 공모사업명입니다.
2회차 수업 시간에는 1회차의 자음과 모음 연습을 바탕으로 획과 선에 굵기와 길이 조절을 통한 나만의 글자체 찾기와 두 글자 이상의 단어를 연습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1회차 수업과 지난 주의 개인 연습을 통해 선과 글자체가 한결 매끄러워져서 지도해주신 선생님과 참가한 지도자 선생님들도 모두 만족스러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 개인 연습의 중요성을 더욱 깨달아서 연습에 소홀히 하지 말자는 다짐을 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는 유익한 동아리 활동 시간이었습니다:)
벌써 다음 동아리 시간이 기대되네요 ㅎㅎ
다음엔 더 이쁜 글씨체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icker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공모사업 청소년지도자 동아리 '모꼬지' 활동 사진]
오늘의 우등상 : 이성현 선생님, 김윤정 선생님
오늘의 모범상 : 유영운 선생님(무지개 라이브때부터 고개를 들 생각을 1도 안하네요....)
오늘의 자기만족상 : 최영미 선생님
(소정의 상품은 없으며 시상 선정 기준은 온전히 작성자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석고방향제에 각자가 찾은 글씨체로 쓰고 싶은 문구를 써보았습니다.
누가 어떤 문구를 썼는지 댓글로 맞춰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일 것 같네요:)
각자가 정한 글씨체와 문구로 책갈피를 꾸며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보기에 어떤 글씨가 제일 예쁜지도 댓글에 남겨 준다면 재밌겠죠?ㅋㅋㅋㅋㅋㅋ

계속 되는 장마로 비가 많이 오니 청소년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sticker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