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8월 5일 건강증진활동 : ping-pong-탁구, 내일도슛돌이-축구]
관리자 조회수:325 14.41.100.29
2020-11-07 16:26:38
오늘도 건강증진활동을 진행하는 스포츠데이였습니다.
스포츠데이를 맞아 ping-pong(탁구)와 내일도슛돌이(축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는데요 청소년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오늘 오전에 비가 올해들어 역대급으로 많이 쏟아졌습니다 ㅠ
하루 일과 절반을 날씨 확인하는데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날씨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매번 날씨가 많이 도와줘서 오늘도 야외에서 축구도 하고 체육관으로 오고 가는 시간도 편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ping-pong(탁구) 시간에는 기본기 연습을 했습니다.
가장 중요하지만 또 쉽게 지루함을 느낄 수 있는 훈련이 기본기 훈련인데 우리 청소년 여러분들 불평 불만 없이 즐겁게 따라와 줘서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일도슛돌이(축구) 시간에는 연이은 장마로 야외활동을 너무 못해서 청소년 여러분들이 너무 쳐져 있는 모습이 보여 몸풀기 구보와 스트레칭 후 바로 경기를 하면서 중간 중간에 슛과 패스, 개인기를 경기 중에 바로 교정을 받으며 수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습한 날씨에도 잘 따라주고 또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해주신 강사님들 그리고 청소년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ping-pong(탁구) 프로그램 활동 사진]

[내일도슛돌이(축구) 프로그램 활동 사진]
다음 건강증진활동 진행 일자는 8월 20일 목요일입니다. 8월 13일 목요일은 임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방학기간인거 다들 아시죠? 방학 동안 놀러 다니고 쉬는 것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건 건강 관리라는것 꼭 명심하시고 방학 동안 많은 추억 쌓고 개학 하면 또 보아요 안녕:D
(방학 일주일 밖에 안되지만 많이 보고 싶을거야 얘들아 ㅠㅠ)
sticker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