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2020.07.16. 임계청소년문화의집 & 하이힐링원 업무교류협약]
관리자 조회수:303 14.41.100.29
2020-11-07 16:18:08
오늘은 임계청소년문화의집이 하이힐링원과 업무교류협약을 맺기 위해 영월에 있는 하이힐링원을 방문하였습니다.

하이힐링원은 행위중독의 예방 및 치유와 산림교육,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강원랜드 산하 산림힐링재단이며 2019년 11월 6일 개원하여 운영하는 곳입니다.

이에 임계청소년문화의집은 하이힐링원과 임계·여량지역 청소년들에게 행위중독예방·치유 및 상호 전문분야의 프로그램, 교육, 상담, 자문, 홍보 등 업무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교류협약을 맺었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하이힐링원의 매력을 다 볼 수 있었던 오늘, 사진으로 하이힐링원을 먼저 만나 봅시다^_^
sticker
하이힐링원과 함께 청소년들에게 보다 더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업무교류협약을 맺었습니다.
하이힐링원 내 식당도 자연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오늘 초복이라 맛있는 삼계탕이 메뉴로 나왔습니다.
하이힐링원에서 직접 재배한 천삼이 들어가 그런지 건강에도 좋고, 맛도 매우 좋았습니다>_<
하이힐링원이라는 이름답게 엄청난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아름다운데 직접 보면 얼마나 더 예쁠까요?
닭과 토끼가 반겨주는 동물농장도 있었습니다. 그 외에 염소, 고양이, 거위 등 많은 동물도 있었습니다. 또한, 나비와 반딧불이 서식지 복원사업도 진행 중이라 예쁜 나비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쉬어갈 수 있는 전시실과 카페도 있으니 정말 다양한 볼거리가 있죠?
청소년들과 함께 가족들도 하이힐링원을 방문하여 재밌는 프로그램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그때 다시 만나요~
sticker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