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청소년활동 활동갤러리

청소년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 체험과 참여로 성장하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갤러리

게시글 검색
[6월 4주차] 임계청소년문화의집 건강증진활동
관리자 조회수:381 14.41.100.29
2020-07-02 16:26:41
안녕하십니까 임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활동팀 팀원 유영운입니다:)
어제(6월 25일)는 임계청소년문화의집 스포츠데이였습니다.
축구프로그램인 '내일도슛돌이'와 탁구프로그램인 'ping-pong'을 진행하였습니다.
탁구는 예정대로 임계농민체육관에서 강사님의 좋은 수업 덕분에 땀 흘린만큼
실력이 한층 더 늘어나는 시간을 가졌지만
축구는 비가 오는 바람에 시청각자료를 이용하여 수업을 진행하도록 하였습니다ㅠ
시청각 자료는 4강 신화를 이룩했던 2002한일월드컵 대한민국대표팀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면서 아쉬움을 달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탁구는 체육관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지만 축구는 야외 스포츠 활동이라 기상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 장소가 변경된다는 점 양해 해주시기 바라고
차후 프로그램 진행시 비가 오지 않으면 가급적 풋살전용구장에서 스포츠활동을 진행하도록 할 것입니다.
혹여 프로그램 진행 중 비가 오게 되면 바로 철수하여 실내에서 시청각 자료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습니다.
항상 즐겁고 땀흘린만큼 실력이 늘고 보람도 느끼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수업을 해주신 축구, 탁구 강사님들과 참가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내일도슛돌이] - 2002한일월드컵 대한민국대표팀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

[ping-pong]

내일도슛돌이 참가자들의 시청각자료 시청 종료 후 막간을 이용한 센터장님의 포켓볼 교실도 있었습니다ㅋㅋㅋㅋ
축구 볼때보다 더 열심히 하는건 기분탓이겠죠.....
sticker
늦은 시간에도 참가자 신경써주고 관리해주신 센터장님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sticker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